안녕하세요. 어머님이 단기 기억을 못하셔서 집근처 치매 안심센터에 가서 치매 검사를 받았습니다. 40분 정도 검사를 받았고 치매는 아니라는 소견을 받았는데요. 1년에 한번씩 지금 같은 검사 받으면 된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안심이 안되서 신경과 진료를 받아봐야 하나 더 지켜봐야 하나 결정을 못하고 있습니다. 어떻해야 하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댓글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icon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icon 최신순 icon 추천순 양현덕 2021-09-29 13:03:33 더보기 icon 삭제하기 답변이 늦었습니다. 치매안심센터에서 시행하는 선별검사는 변별력이 떨어집니다. 신경과에서 신경심리검사를 받아 정확하게 진단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icon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icon 최신순 icon 추천순 양현덕 2021-09-29 13:03:33 더보기 icon 삭제하기 답변이 늦었습니다. 치매안심센터에서 시행하는 선별검사는 변별력이 떨어집니다. 신경과에서 신경심리검사를 받아 정확하게 진단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양현덕 2021-09-29 13:03:33 더보기 icon 삭제하기 답변이 늦었습니다. 치매안심센터에서 시행하는 선별검사는 변별력이 떨어집니다. 신경과에서 신경심리검사를 받아 정확하게 진단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