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매학회 학술연구지원상 응모 공고
대한치매학회 학술연구지원상 응모 공고
  • 조재민
  • 승인 2018.11.23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접수 가능

대한치매학회가 회원들의 연구의식 고취를 위한 학술연구지원상을 공모한다.

치매학회는 회원들의 학술연구 의욕과 활동을 고취하고 연구 수준을 향상시키고자 학술상을 제정 운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치매학회는 "금년 추계학술대회에서는 2편의 연구과제(치매학회 학술연구지원상)를 선정해 시상하고자 한다"며"학회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조건 및 준수사항을 참조하고 많은 관심과 응모 부탁드린다"고 공지했다.
 
지원대상은 단독연구인 경우, 대한치매학회 정회원이면 가능하다. 공동 연구인 경우 최소 제1저자가 치매학회 정회원이어야 하며, 상기 조건에 해당하는 자로서 과거 치매학회 제정 학술상 혹은 학술 지원 연구비 지원 수혜를 받은 적이 있는 자는 치매학회지 혹은 SCI(E)급 등재지 게재 후 1년이 경과를 조건으로 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며, 상기 응모기간까지 홈페이지에 게재된 양식을 통해 작성 가능하다. 첨부는 치매학회 학술연구지원 신청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하여 치매학회 메일(secretkda@thedementia.co.kr)로 기간 내 제출해야한다.

시상자 발표는 오는 2018년 12월 10일 진행되며, 개인 및 단체 2명에게 개별 통지 및 대한치매학회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시상은 오는 치매학회 12월 정기 이사회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총 시상금액은 2,000만원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