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오는 5월 치매 주제 라이브 심포지엄 진행
한미약품, 오는 5월 치매 주제 라이브 심포지엄 진행
  • 최봉영 기자
  • 승인 2020.04.2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MP 통해 양질 의학정보 지속 제공"

한미약품의 의료인 전문 포털 HMP가 제공하는 ‘2020 시리즈 라이브 심포지엄’이 5월부터 시작 예정이다.

한미약품 HMP는 오는 5월부터 ‘질환별 A to Z’를 주제로 2020년 온라인 심포지엄 시리즈 특강을 시작하며, 주제로 치매와 골다공증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개원가 의료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특강은 의료진 선호도가 가장 높은 ‘웹캐스트 형식의 온라인 심포지엄’으로 진행되며, 치매 및 골다공증 질환의 이해를 돕고 실제 진료에 도움이 되는 다채로운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27일부터 사전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심포지엄 참석자를 모집하며, 참석자들은 심포지엄 후에도 지속적인 Q&A 및 Case Share(사례 공유) 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내달 7일부터 시작되는 Dementia On-Line Academy에서는 ▲치매의 정의와 진단 과정 ▲인지기능 검사 및 해석 ▲치매의 일상생활능력 및 행동심리증상 ▲치매 중등도 평가 ▲뇌영상 검사 및 치매 감별 진단을 주제로 한 5개의 시리즈 강의가 매주 1회씩 진행된다.

연자 소개 및 신청 대상, 신청 방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HMP 사이트(www.hm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약품은 지난 20년간 HMP를 통해 쌓은 노하우로 국내 의료진들에게 양질의 의학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국민 보건을 위해 힘쓰시는 전국의 의료진들에게 감염 우려나 물리적 제약 없이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양질의 다채로운 질환 및 진료 관련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