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케어, 휠체어 케어 노하우 공모전으로 방법 ‘공유’
조인케어, 휠체어 케어 노하우 공모전으로 방법 ‘공유’
  • 최봉영 기자
  • 승인 2018.06.0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15일까지 메일 또는 카카오톡 등으로 지원 접수

요양보호사를 양성하고 현장에 근무할 수 있도록 소개하는 업체인 조인케어가 휠체어 케어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조인케어(대표 김동선)가 요양보호사를 위한 휠체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조인케어 관계자는 “보호사가 현장에서 일하다 보면 여러 요령이 생기고 전문적 기술과 노하우가 생긴다”며 “조인케어는 현장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도록 공모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첫 번째 공모전은 휠체어 케어다. 베테랑에게는 쉽지만 초보들에게는 어려운 휠체어 케어방법을 동영상으로 찍어서 조인케어에 보내 선정되면, 소정의 응모료와 상금이 제공된다.

또 모든 응모자에게는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수상자 5명에는 각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조인케어는 공모전 수상자를 뽑는 기준은 휠체어 관련 기술과 동영상 찍는 수준 등을 고려할 것이라고 전했다.

수상작 영상은 조인케어에서 편집을 거쳐 조인케어 자료로 초보 요양보호사들이 현장에 나가기 전에 교육영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핸드폰으로 영상을 찍어서 메일이나 카카오톡 대화방으로 첨부하면 된다.

메일주소는 (joincare20@joincare.co.kr)며,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조인케어요양보호사를 검색해 동영상 첨부 가능하다.

공모기간은 7월 15일까지며 기타 전화(010-3659-6316)로 문의하면 된다.

디멘시아뉴스 조재민 기자(jjm5352@dementia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